Travel for you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펜션 인근 관광지를 소개합니다

SCROLL

view other attractions

관광지이미지

남이섬

남이섬은 1944년 청평댐을 만들 때 북한강 강물이 차서 생긴 경기도와 강원도 경계에 있는 내륙의 섬입니다.
2001년 12월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성공으로 대만,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한 아시아권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문화관광지>로 탈바꿈하였고,
최근에는 북미, 유럽, 중동에서의 관광객뿐 아니라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가장 찾고 싶어하는 청정환경의 <국제적 관광휴양의 성지> 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한국관광공사]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아침고요수목원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하여 10만평의 넓이에 총 4,5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원예수목원입니다.
이름은 한국이 '고요한 아침의 나라'이라 불리는 데서 비롯되었는데 계절별, 주제별로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었습니다.
총 4,5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생화정원에는 750여종, 아이리스정원에는 한국 최다인 800여종,
무궁화동산에 무궁화 200여종, 한국정원에 목단 38여종의 품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한국관광공사]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는 경기도 가평에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식 테마파크입니다. 아름다운 조경과 이국적인 건물이 줄지어 있어 프랑스는 물론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럽의 이색적인 건물뿐만 아니라, ‘어린왕자’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의 기념관, 다양한 형태의 오르골, 300여점에 달하는 유럽의 전통 인형,
각종 골동품과 미술품 2천여점 등을 감상할 수 있고, 150년 된 프랑스 목조주택을 구입해 그대로 옮겨 놓은
프랑스 전통주택 전시관에서 옛 프랑스인들의 생활도 엿 볼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한국관광공사]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호명호수

한국 최초의 양수발전소인 청평양수발전소의 상부에 양수발전을 위한 물을 저장하기 위하여 인공적으로 조성한 호수로서 면적은 47만 9000㎡입니다.
호명산으로 올라가 장자터고개를 지나 300여m 정도 가면 볼 수 있는데, 수려한 산세와 드넓은 호수가 아름다운 경관을 빚어내 가평팔경의 제2경으로 꼽힙니다.
능선을 따라 곳곳에 핀 야생화와 각양각색의 버섯을 관찰하는 재미도 색다르며, 팔각정에서 내려다보는 청평호반의 경관 또한 그림 같습니다.
호명산 아래로 길게 펼쳐진 계곡은 산과 호수를 찾은 사람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4월부터 호수가 얼 때까지만(보통 11월 말) 개방되며, 개방 시간도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제한됩니다.
[사진제공 - 한국관광공사]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가평사계절썰매장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에 위치한 가평사계절썰매장은 인근 조종천과 백옥 같은 계곡이 즐비한 곳으로
자연과 더불어 조화를 이루며 여름에는 물썰매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운영하여 아이들에게 어린 시절의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9,780㎡의 넓은 부지면적에 조성된 사계절썰매장의 주요 시설은 초급용/ 중급용의 슬로프와 수평보행기(무빙워커)가 있고 매점 및
식당의 휴게 시설과 남녀 실 및 샤워실, 어린이/일반 야외 수영장, 그늘막 4동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평군 사계절 썰매장은 수도권 유일의 가족 레저 체험공간의 장소를 제공하며, 기존 시설과 접목한 프로그램인 물썰매 + 터비썰매를
운영함으로써 여름 물썰매, 겨울 눈썰매가 아닌 연중 언제나 이용 가능한 사계절 썰매장입니다.

맨위로가기
관광지이미지

자라섬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번지 일원에 있는 섬입니다.
1943년 청평댐이 건설되면서 북한강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고 있습니다.
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서도 일원에는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이, 중도에는 지름 100m가 넘는 잔디광장을 갖춘 생태문화공원이,
자라섬캠핑장 서단에는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자라섬은 캠핑으로도 유명하지만 2004년부터 열리고 있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제공 - 가평문화관광]

맨위로가기